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리뷰

덴프스 Denps 유산균 내돈내산 리뷰

728x90
반응형

 

직장인이라먄 누구나 
서른이 넘어갈 때쯤
영양제의 중요성을
깨닫게 된다.

나이가 들면서
체력도 예전같지 않고
계속되는 야근과 업무 스트레스로
자연스럽게 영양제로라도
건강을 챙겨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다.

 

나 또한 직장인 3년차가 되는 해부터
영양제를 챙겨 먹기 시작했는데,
어떤 거 부터 먹어야 할 지,
각 영양제는 어떤 브랜드 제품이 좋은 지,
알아내는 데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다.
(정말 많은 투자를 한 것 같다.)

 

그래서 앞으로
안 그래도 업무로 바쁜 직장인들이
영양제 정보 찾는 데 시간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도록

여러 해 동안 영양제 유목민 
생활을 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추천하는 영양제와 이유
한 번씩 포스팅 해보려 한다.

첫 번째 포스팅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덴프스(Denps) 유산균이다.

 

내 경우 
다른 영양제는 몰라도
유산균은 10대 때부터
챙겨 먹었었는데,
가루타입, 알약타입, 액상 타입 등
정말 여러 종류를 먹어보면서
오랜 시간 유산균 유목민 생활을 했었다.

22년 11월에 후기가 좋은
덴프스 유산균을 알게 되었고
여러 방면에서 제품이 너무 괜찮아서
이 제품에 정착하게 되었다.

 

제품 주문 내역

 

내가 덴프스 유산균에
정착하게 된 계기를 간단하게
정리하면 이렇다.

1.
합리적인 가격

위에 말했던 것처럼
유산균 유목민 시절
가루 / 알약 / 액상 타입 등
정말 많은 형태의 
유산균을 먹어봤다.

솔직히 말하면 효과성은
액상 >>> 알약 >>>>>>> 가루
액상 타입이
가장 효과가 좋았다.
특히 한국야쿠르트의 MPRO3는
유산균 효과로만 보자면
압도적으로 1등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한 병에 2,200원씩
게다가 병마다 100 칼로리가
넘는 유산균을 일반 직장인이
매일 사먹기란 쉽지 않다.
(최소한 내 경우는)

덴프스의 경우
1박스 = 2개월 분이고
정가는 높지만 공식 스토어에서
항시 할인을 하고 있어서
2박스 (4개월 분) 기준 6만원에
구매 가능하고, 더 많은
할인율을 적용해주는 이벤트도
자주 하기 때문에
시기만 맞춰서 산다면
아주 싼 가격에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스마트 소비자를 지향하는 나 또한
이벤트를 하는 시기에만
해당 제품을 구입한다.

 

2.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이전에 유명한 해외 직구
유산균 Fem Dophilus
여에스더 유산균 등
냉장 보관해야 하는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보니

냉장고까지 가는 게 
귀찮아서 혹은 
바쁜 아침에 챙겨 먹는 것을
잊어버려서 유산균을
건너 뛰는 경우가 많았다.

덴프스의 경우
알약 형태임에도 불구하고
상온보관이 가능하기 떄문에
회사 책상 또는 화장대 위에
올려두면 귀찮게 냉장고까지
갈 필요가 없어서 챙겨 먹기 편했고
눈 앞에 보이기 떄문에
자주 챙겨먹는 습관을 기를 수 있었다.

 

3.
목넘김이 쉽다

 영양제를 잘 안 챙겨 먹는
주변 친구들을 보면
알약 형태가 효과가 좋은 건 아는데
알약이 크고 목넘김이 불편해서
잘 안챙겨 먹는다는 친구들이 많다.

덴프스의 경우
내가 여태껏 먹어본 알약 형태
유산균 중 알약 사이즈가 
가장 작은 축에 속한다.

물론 내가 이 세상에 있는
모든 유산균을 먹어본 것은
아니라서 제일 작다고
확언할 수는 없지만
꽤 많은 브랜드의 유산균을
접해본 결과 정말 작은 축에
속한다고 말할 수 있겠다.

목넘김 떄문에 유산균을
피해온 분들이라면
덴프스를 꼭 추천하고 싶다.

 

+꿀팁
덴프스 유산균의 경우
여러 개월 치를 한 번에
구입하는 게 저렴하기 때문에
나의 경우, 내가 던프스를
전파한 이래 이 제품에 정착한
다른 친구들과 할인 이벤트 기간에
공구를 한다.
그렇게 되면 훨씬 싸게
유산균을 구입할 수 있다.

인체는 다 다르기 떄문에
덴프스 유산균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딱 맞을 거라는 보장은 없지만
앚기 정착할 제품을 못 찾은
유산균 유목민이라면
덴프스 유산도 고려해 보시기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한다.

Adios

 

 

 

728x90
반응형